보이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야쿠르트 조회 241회 작성일 2020-10-21 07:57:45 댓글 0

본문

[웃찾사] 극과 극~ 섹시와 보이시~ | EP.45 | 2014.03.28

극과 극, 웃찾사 2014.03.28
출연 : 박민영, 박진주, 백두현, 정현수, 이상철, 김일희
박진주입니다 ParkJinJu : 아직까지 사랑해주시다니 ㅜㅜ 감사합니다!!!!!!!!!!!!!!!!!!!!!!!!!!!!!!!!!!!!!!!!! 어려보인다 ㅋㅋ
화샹 : 진주님 사랑해요~♡
노딱 : 솔직히 왜 웃찾사가 퍼블인지 모르겠음 이런거 보면 요즘봐도 전혀 안지루한데
윤지성 : 재미어요
김희정 : 현타왔을듯
안미정 : 왜케 웃겨
딸기크림TV : 섹시와 보이시 넘 재미있네용 ㅎㅎ
굿쫀 : 1:49왜웃엌
김민솔 : 꽃샘추위 ㅋㅋㅋㅋㅋ
O OO : 개노잼

극과 극, 본격 대조 개그 @웃찾사 140523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49회(Ep.49)
2014-05-23

공식홈페이지 : http://smilepeople.sbs.co.kr
최신 영상 더보기 : http://vod.sbs.co.kr
안천수123 : 다른증거 찾아오게
마루TV : 왜 감사합니다가 생각나지...
노랑이 : 와.. 여기 댓들 천이다... 나도 천 되길ㅜㅜ
ʕ·ᴥ·ʔ : 편견에 가득찬 코너네
구구 : 어디서 잘놀다가 밥때되면 돌아와요~ㅋㅋㅋ ㅈ나 웃기네
강형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브tv : 남자보면 코피 터질꺼 같음. 박민영님을 보면 ㅋㅋ




























박민영님 진짜로 섹시함.
몸매는 s라인 가슴은 큼. ㅋㅋ
시미켠 : ㅈㄴ 웃기네
사평sapyeong : 여자들 생긴게 똑같은 건 부산서면만 봐도 마찬가지
끼윱끼윱 : 이런 개그 요즘했으면 난리났을듯ㅋㅋㅋㅋ

무슨 말이 더 필요해요? 섹시와 보이시 #극과극 | 웃찾사-레전드매치(Smile People) | SBS ENTER.

섹시한 몸매를 가진 박민영과 평범한 박진주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는데….

#웃찾사 #극과극 #박민영

웃찾사 - 레전드 매치 37회 20140110

▶ Hompage : https://www.sbs.co.kr/tv/enter
▶ Subscribe SBS Entertainment : https://bit.ly/2SpOhMC
Yechan : https://www.youtube.com/channel/UCo7GbZQ3gZ5Pu3oOj2K49tw
"박진주입니다" 박진주 유튜브 많이 사랑해주세요!! :)
바다 : 진짜 박민영, 몸매와목소리 죽인다"
정말 지나만가도 향기날것같은 여자,
아 진짜 사람자빠지겠네~~~~
Mr. Lee : 서울놈과 시골놈이 재밌는데
겜하는소보루 : 0:31 0:36 민영님ㅋㅋ왜 이렇게 놀라요ㅋㅋ
수랭이 : 마지막 돌려보삼
김동욱 : 진주형(?) 정장입으니 멋져다!
멜론이의게임체널 : 이거 머임?
이혜지 : 섹시와:보이시

제공

섹시와:보이시 좋아요.
지나가던 바넬로피ధ : 남자들이전화해 축구하자하제욬ㅎㅋㅎㅋㅎ
담옐 : 빅민영님 아나운서 하셔도 되실듯 발음이 귀에 딱딱 들어옴

... 

#보이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2건 2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edsj.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